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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\ RADIATED AND CONDUCTED EMISSION MEASUREMENT

放射・伝導エミッション測定_1.jpg
개 요

자동차 전자 방출 측정 시스템은 150kHz~2.5GHz의 방사 방출과 150kHz~108MHz의 전도 방출이라는 두 가지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.
이 시스템은 이러한 방출 측정을 신속하고 빠른 속도로 수행할 수 있으며 CISPR 25는 물론 다양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원래 표준을 준수합니다.
확장성이 뛰어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정확한 주파수 범위 및 단계 측정을 위해 각 세부 주파수 범위에 대한 범위 파일을 생성할 수 있으며 각 주파수 범위에 대해 독립적인 설정도 가능합니다. EMI 시스템은 넓은 대역폭과 좁은 대역폭에 대해 최대 클래스 5까지 CISPR 25 표준과도 호환됩니다.

특 징

다양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사양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입니다.
더 빠른 속도와 정교함을 위해 EMI 수신기의 광대역 시간 영역을 사용합니다.
통합된 방사 및 전도 방출 측정.
각 주파수 범위 파일에 대해 다양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정확한 주파수 범위 및 단계 측정을 위해 상세한 주파수 범위 파일을 생성합니다.
빠른 속도와 정확성을 위해 EMI 수신기와 스펙트럼 분석기를 결합했습니다.
EUT 작동 상태별로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
다양한 제조사의 하드웨어와의 표준 호환성으로 유연한 시스템 구축이 가능합니다.
낮은 NF 프리앰프를 사용하여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 달성

규 격 
EN 55024, CISPR24 (CISPR35), IEC/EN 61000-4-3
시스템 구성 예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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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ftware TEPTO-DV/RE
전기 회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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