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\ AUTOMOTIVE EMISSION MEASUREMENT SYSTEM
개 요
하이브리드, 전기차 등 온로드 차량용 ECE R10이 도입되면서 지금까지 존재했던 가솔린 차량 외에도 다양한 조건에서의 측정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. 오랫동안 측정되어 온 점화 시스템 소음 외에도 다양한 전자 부품 장착으로 인한 클럭 소음 간섭이 자동차 개발에 있어 오랫동안 문제가 되어 왔습니다. 한편, EU 규정, R10 등 국제 표준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규정 준수의 관점에서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배출량을 측정하는 것이 필요해졌습니다. 차량 내 전자 장비에 대한 EMI 측정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실제 차량 EMI 측정에 특화된 시스템 솔루션을 구축했으며 모든 표준 측정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을 약속합니다.
특 징
EMI 수신기의 광대역 시간 영역을 사용하여 고속 및 정교함을 달성합니다.
인증 측정 시스템부터 대책 검증까지 주문형 솔루션입니다.
낮은 NF 프리앰프를 사용하여 낮은 노이즈 플로어 측정.
맞춤형 소프트웨어.
다양한 제조업체의 예비 부품, EMI 수신기 및 안테나 포지셔너에 대한 표준 지원.
자동차 및 차량 내 전자 장치 제조업체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.
각 주파수 범위 파일에 대해 다양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각 세부 주파수에 대한 범위 파일을 생성하면 정확한 주파수 범위 및 단계 측정이 가능합니다.
각 EUT 작동 상태에 대해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대형 EUT에 대해 여러 지점에서 측정을 지원합니다.
CISPR36을 준수합니다.
규 격
2004/104/EC、ECE R10-02、CISPR12、CISPR25 and other vehicle manufacturer test standards
시스템 구성 예시
관련 제품
Horn antenna 3117(ETS)
Output data by our software TEPTO
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 귀하의 요청에 대해 듣고 싶습니다.
EMC 외에 고주파, 마이크로파, 밀리미터파 측정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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